(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미국 수상안전기관인 ‘ALA(American Lifeguard Association)’와 협업해 여름 메이크업 ‘VDL 라이프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VDL 라이프가드 컬렉션은 물놀이 및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에 자외선을 커버해 주고 워터프루프 효과를 갖춘 메이크업 제품 11종으로 출시됐다.

주력제품인 VDL 워터밤 마스카라는 물이나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으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솜사탕처럼 가벼운 화이버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길게 늘려주며 탱탱한 젤리 쿠션 포뮬러로 아찔한 컬링 효과를 준다.

또한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 PA+++은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첫 화장을 하루종일 지속해 준다. 피부결과 유사한 구조의 ‘스킨 셀 피그먼트’가 뭉침 없이 매끈하게 피부 잡티를 커버해 주며,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메탈 플레이트를 내장해 신선한 사용감을 준다.

이외에도 마스카라를 코팅해 지속성을 높여주는 ‘아이밤 부스팅 픽서’와 또렷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워터밤 아이스 코팅 라이너’, 고밀착 크림 섀도 ‘페스티벌 팟 아이즈’, 워터프루트 효과의 아이라이너인 ‘페스티벌 젤 펜슬 비비드’, 립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지속력을 갖춘 립 컬러 ‘엑스퍼트 컬러 립 스테인’,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가 있는 자외선 차단제 ‘뷰티 썬’ 3종과 네일 컬러 등 총 11종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VDL 라이프가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주력제품인 ‘워터밤 마스카라’를 구매하면 ‘워터밤 마스카라 리무버’를 5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필을 함께 구성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1만 원 할인하고 ‘뷰티 썬’ 자외선 차단제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