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가 3년여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시즌2’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인피니트가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새 앨범 ‘시즌2’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를 비롯해 성규의 솔로 곡 ‘라이트(Light)’, 우현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부른 ‘눈을 감으면’, 인피니트H의 ‘Alone’ 등 13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지난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여진 성열과 엘, 성종으로 구성된 인피니트F가 부르는 신곡 ‘미치겠어’도 트랙리스트에 올라 눈길을 끈다.

앨범 ‘시즌2’의 완성도를 위해 ‘추격자’, ‘맨인러브(Man in Love)’ 등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스윗튠, ‘틱톡(Tic toc)’ 등 가장 인피니트다운 음악 색깔을 만들어 낸 작곡가 제이윤, ‘데스티니(Destiny)’를 만든 알파벳(Rphabet) 등 화려한 음악감독진이 대거 참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즌2’는 인피니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총 34곡이 녹음되고 믹스까지 완료되는 대규모 프로젝트였다”며 “이들 곡중 총 13개의 곡만이 최종 선별돼 실리게 됐다”고 밝혀 이번 앨범 곡들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일본, 20일 대만, 앨범 발매 당일인 21일 한국을 잇는 아시아 3개국 쇼케이스를 열고 전격 컴백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