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한채아(24)가 동갑내기 가수 김동희의 싱글 2집 타이틀곡 ‘이제서야’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무보수 출연, 열혈 팬임을 자청했다.
MBC 시트콤 ‘코끼리’에서이종격투기 선수를 꿈꾸는 털털녀 국채아를 연기중인 한채아는 이번 뮤비에서 사랑에 아파하며 눈물을 흘리는 순수 여인의 모습으로 열연해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김동희의 뮤비 ‘이제서야’는 한 여자와 한 남자의 우연이면서도 필연적으로 스치는 과정을 에피소드로 엮어 결국 하나의 모티브를 통해 만나게 된다는 희망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뮤비는 최근 에픽하이, 넬, 김동률, 리사, SS501 등 수많은 히트 뮤비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채아는 “올 초에 우연히 1집 음악을 듣고 너무 좋아서 통화 연결음까지 하고 다녔는데 ‘사랑을 몰랐죠’로 더욱 광 팬이 됐다”며 “김동희를 너무 좋아하는 팬 입장에서 이번 뮤비 출연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 “이번 2집도 들어보니까 곡과 내용이 너무 좋다”며 “분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는 확신이 든다”고 성원을 보탰다.
김동희는 지난해 12월 싱글 1집 타이틀 ‘그대를 그대를’로 데뷔해 각종 온라인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싸이월드 루키상을 받았고, 올 초에는 메디컬드라마로 인기를 끈 MBC ‘뉴하트’에서 지성과 김민정의 러브 테마송 ‘사랑을 몰랐죠’를 불러 각종 온·오프라인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하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김동희 2집 싱글 ‘이제서야’의 음원과 뮤비는 오는 7일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엠넷닷컴 싸이월드 뮤즈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