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비트로시스(대표 박진영)가 지난해 박찬호 선수에게 산삼배양근을 제공한데 이어 올해에도 지속적인 제품을 지원,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박찬호 선수에게 제공하는 천년정성 산삼배양근 엑기스제품(120mg)은 산삼 55뿌리 분량으로 한 병에 440만원에 이르는 국내 최고가 삼 제품이다.

산삼 배양근은 국내에서 자생한 120년 된 산삼의 뿌리세포를 무균 배양한 것으로 천연산삼과 99.9% 유전형질이 동일한 산삼의 효능과 유전적 형질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이 산삼배양근 엑기스는 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이 g 당 150mg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항암 및 면역력 증가, 피로 회복에 관여하는 성분들이 다량 함유돼 있다.

비트로시스는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박찬호 선수에게 시가로 6000여만원 상당의 산삼배양근 제품을 지원해왔다.

올해부터는 박 선수를 위한 별도의 스페셜에디션 산삼 한뿌리 제품(산삼 14뿌리)을 제작, 지원하고 있다.

박진영 비트로시스 대표는 “그동안 프로골퍼 김종덕 선수를 비롯해 프로농구팀 KTF 등 여러 스포츠 선수에게 산삼 배양근 제품을 지원했다”며 “박찬호 스페셜 에디션 산삼 제품 출시를 비롯해 앞으로 산삼 스포츠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