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브랜드 홍보대사 ‘더샘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하고, 세분화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네일 서포터즈 1기’를 별도 모집한다고 전했다.

더샘의 ‘서포터즈 3기’는 글로벌 에코 더샘 제품을 가장 먼저 테스트하고 리뷰하는 주인공들로 전세계의 아름다운 비법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브랜드 홍보대사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출시 전 신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됨은 물론, 브랜드 행사에도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특히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된다.

지원대상 및 모집인원은 뷰티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및 SNS 활동이 활발한 남녀 모두가 지원 가능하며 20대 초반 대학생, 27세~33세, 30대 중반 등 연령대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눠져 각 그룹마다 10명씩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제품의 리뷰를 작성하게 되며,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 이미지 촬영 등 5개월간 더샘의 전반적인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더샘 ‘네일 서포터즈 1기’는 글로벌 에코 더샘의 네일들을 가장 먼저 테스트 할 수 있는 그룹으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네일 제품을 증정 받게 된다. 지원자격은 평소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들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선발 인원은 10명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더샘의 네일 제품이 증정되며 3개월간 개인블로그와 더샘블로그에 네일 관련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역시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이 증정된다.

‘더샘 서포터즈3기’와 ‘네일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