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의 습윤드레싱 브랜드 ‘이지덤’이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4 코리아 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교육과 관련한 1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대웅제약은 습윤드레싱 이지덤의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종류의 이지덤 라인업들을 선보인다.

이지덤 부스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지덤씬 2000개와 이지덤 뷰티와 이지덤 밴드 샘플 5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지덤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모형물을 포토존에 설치하고, 기념 촬영을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이지덤은 건조해지기 쉬운 상처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하여 흉터 생성을 최소화시키고 상처치료를 돕는 제품이다. 식물성분으로 되어 있어 아토피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세균,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하여 상처로 인한 2차 감염을 예방해준다.

이지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대웅제약 조민근 차장은 “이번 베이비페어 참가를 통해 소비자들이 이지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 같아 매우 흡족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지덤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려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이지덤을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이지덤 광고모델로 발탁하였으며 향후 ‘사랑과 이지덤의 상처치료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