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한국 네슬레)는 캡슐 커피 머신 ‘미니미(Mini Me)’가 ‘2014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 수상을 기념해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61회를 맞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제품·커뮤니케이션·패키지 3가지 부문에서 디자인·소재 적합성·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꼽히는 권위 있는 상이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는 독특한 스타일과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캡슐커피머신으로 출시 이래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의 대표적 머신인 미니미가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그 차별성을 인정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카페에서 갓 내린 것처럼 훌륭한 퀄리티의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제품 미니미는 온라인샵, 모바일샵, 돌체구스토 클럽, 백화점 및 할인점(일부 매장)에서 오는 15일부터 30% 할인된 가격인 9만9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수량 소진 시까지)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