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First Aid Beauty)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9일 신규 입점한다. 이번 면세점 입점 제품들은 FAB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리페어 크림’ 등 6종이다.
FAB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존 홈쇼핑과 헬스 앤 뷰티 스토어에 한정돼 있던 유통망을 확대해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트레블 리테일 시장으로의 확장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FAB는 이번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FAB 정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인터넷 면세점 구입 고객 중 3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AB 울트라 리페어 립테라피 정품(14.8ml/1만7000원 상당)’을 50달러 이상 구매자에게는 ‘디톡스 아이 롤러 정품(8.5ml/4만2000원 상당)’을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함께 론칭 이후 2개월간 롯데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인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 정품(170g/4만5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