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2014 브라질 월드컵 관람과 아마존 관광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오는 6월 개최되는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회를 기념해 홈페이지 및 영업점 방문 고객과 차량 시승체험 고객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현대차와 함께 브라질 가자!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를 개최하고 5월 18일까지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총 8쌍(16명, 동반 1인 포함)에게 국가대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국가대표 팀의 월드컵 8강 진출을 고객과 함께 기원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총 8쌍에게 6월 23일 열리는 대한민국과 알제리의 월드컵 경기를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항공권, 숙박 및 식사, 관광 프로그램 등을 함께 제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드컵 기념구와 월드컵 기념품 패키지를 각각 2014명(총 4,028명)에게 증정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 현대차는 국내를 비롯해 독일, 러시아, 중국 등 전 세계 58개국에서 시승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현지 관전 기회와 열대 우림 아마존 관광의 이색적인 체험 제공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FIFA 월드컵 티켓을 잡아라(Win Tickets To Brazil)’ 글로벌 시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한편, 참여를 원하는 국내 고객은 5월 18일까지 전국 시승센터 29곳에서 시승체험 후 응모권을 수령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6월 14일 열리는 이탈리아와 잉글랜드의 월드컵 경기관람 2인권(3명)과 아마존 관광 기회 ▲2등에게는 해비치 호텔 숙박권 1매(11명) ▲3등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기념구 ‘브라주카’(500명) ▲4등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응원 티셔츠(1,500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월드컵 경기 관람권에 항공권, 숙박, 식사, 아마존 관광 포함)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