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더페이스샵은 피지는 잡고 수분은 심는 신개념 선블록 ‘내추럴 선 ECO 피지 잡는 수분 선’을 1일 내놨다고 밝혔다.

‘내추럴 선 ECO 피지 잡는 수분 선’은 자사 히트제품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의 핵심 컨셉트를 그대로 담은 젤 타입 자외선 차단제다. 강력한 수분보유력의 치아씨앗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감을 주면서도 코튼씨앗 성분이 불필요한 피지를 잡아 땀이나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에도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며 천연보습인자를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준다.

특히 ‘파라벤 프리(Free)’ 처방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모공과 주름 등 피부 요철을 메우는 프라이머 기능을 갖춰 매끈한 피부 표현에도 좋다.

더페이스샵은 ‘내추럴 선 ECO 피지 잡는 수분 선’ 외에도 지난 2010년 출시 후 13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내추럴 선 ECO 파워 롱래스팅 선’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추가해 내놓았으며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총 9종의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선보였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