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SO'NATURAL)이 당나귀유 성분 함유로 외부 환경에 지쳐있는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모이스트 래핑 리치 볼륨 크림(MOIST WRAPPING RICH VOLUME CREAM)’를 출시한다.

모이스트 래핑 리치 볼륨 크림 (쏘내추럴제공)

‘모이스트 래핑 리치 볼륨 크림’은 모유 유사 성분에 가장 가까운 당나귀 우유와 콩 피토 플라센타 추출물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영양과 탄력을 함께 주는 집중적인 보습을 통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주기 때문에 피부 깊은 곳부터 당김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윤기 있고 보습 가득한 피부를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응축된 쫀득한 탄력감을 가진 크림으로, 부드러우면서 탄력있게 피부에 도포돼 매끈하게 밀착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매일 아침, 저녁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부드럽게 펴 발라 가볍게 흡수시켜주고, 건성 피부는 흡수 후 한번 더 덧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미세먼지에 시달리는 환절기, 건조해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없이 자연 그대로의 신선하고 생기 있는 보습을 선사해준다. ‘모이스트 래핑 리치 볼륨 크림’ 가격은 2만6천원(70ml).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