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투쿨포스쿨에서 CC크림과 치크, 컨실러, 하이라이터를 결합한 멀티볼 CC크림 ‘다이노플라츠 시네마시티’를 18일 선보였다. 기존의 CC와 달리 ‘치크CC’, ‘컨실러CC’, ‘하이라이터CC’ 등 세 가지 옵션으로 나뉜 멀티 CC크림이다.
멀티볼CC의 CC크림은 수분베이스ㆍ주름개선ㆍ미백ㆍ탄력ㆍ결보정ㆍ커버보정ㆍ자외선차단을 한번에 해결하는 7 in 1크림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축소하여 빠르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또한 수분 공급과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W/S공법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고, 홀로그래픽파워 듀얼 이펙트 시스템이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동시에 피부결을 보정해주어 피부의 겉과 속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이처럼 수분감과 커버력을 완벽히 갖춘 CC에 치크, 컨실러, 하이라이터 세 가지 멀티볼을 더하여 기초와 색조의 기능을 한번에 해결했다
‘치크CC’는 동양인에게 제일 잘 맞는 핑크빛 코랄 색상으로, 애플존 부위에 바르면 한층 더 생기 있고 상큼한 동안 페이스를 연출한다.
컨실러CC는 잡티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사용하여 결점 없는 완벽한 커버로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고 파우더 없이도 보송한 마무리 감을 준다.
하이라이터CC는 은은한 펄이 자연스러운 글로우 효과를 줘 슬림한 윤곽 표현이 가능하고 입체감 있는 3D 샤이니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