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신학기 MT 시즌을 맞아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종가집이 맛있게 쏜다! MT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응모방법은 종가집 블로그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MT 계획과 동아리나 학과의 단체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팀을 선정, 종가집 여행 세트와 반찬 세트를 각 2세트씩 제공하며 당첨자는 4월 3일에 발표한다.

선정된 단체에 지원되는 제품은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세트 제품이다. 종가집 여행 세트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종가집 맛김치, 총각 김치, 열무 김치 등의 다양한 김치와 고기 먹을 때 곁들이면 좋은 데이즈 알마늘 장아찌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종가집 반찬세트는 밑반찬으로 인기 높은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오징어채 볶음, 깻잎지 등으로 구성돼 밥만 있으면 간편하게 식사 준비를 할 수 있다.

문성준 대상FNF 팀장은 “대학생들의 MT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봄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준비할 수 있어 인기 높은 김치와 반찬 제품에 대한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취업 준비와 스펙 쌓기 등으로 각종 스트레스에 지친 대학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이벤트들을 다양하게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