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새롭게 출시한 테렉스 스텔스(Terrex Stealth) 등산화 구입 후, 제품에 대해 불만족 시 100%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접지력 테스트 28일(Grip Test 28)’ 프로그램을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접지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테렉스 스텔스 등산화를 구입한 소비자는 28일간 제품을 착용해 보고 접지력 부분에서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 시점으로부터 2주 이내에 아무 조건 없이 전액 환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품 환불은 제공되는 사유서에 불만족 사유와 기타 제품에 대한 평가를 기입하고, 구입한 매장에 영수증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단,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없거나 영수증을 소지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다.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새롭게 출시한 등산화 ‘테렉스 스코프 고어텍스’, ‘테렉스 솔로’는 스텔스 아웃솔을 적용하여 험난한 산악 지형이나, 화강암이 주를 이루는 한국 산악 지형 등 어떤 지형에서도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편안함과 충격 흡수를 위해 아디프린(adiPRENE) 테크놀로지를 적용했고, 프로-모더레이터(Pro-Moderator)가 발의 중심을 잡아 안정성을 높여준다.
이번 ‘접지력 테스트 28일’ 프로그램은 아디다스 테렉스 스텔스 제품군에만 해당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