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히트곡메이커 조영수의 올스타 싱글 네 번째 이야기로 씨야의 ‘바보’와 이지혜의 ‘내사랑 곰돌이’가 오는 20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씨야(남규리·김연지·이보람)의 ‘바보’는 이별을 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났지만 옛 연인을 닮은 사람을 보면서 돌아오기를 바라는 바보 같은 여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이번 조영수의 올스타 싱글을 통해 처음 정통 하우스댄스에 도전한다.
이지혜의 ‘내사랑 곰돌이’는 포근하고 듬직한 곰돌이 같은 남자친구를 둔 여자의 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한 신나는 보사노바 리듬 곡이다.
이번 올스타 프로젝트 앨범 작업에 참여한 씨야는 SG워너비, KCM에 이어 작곡가 조영수가 길러낸 대표적인 가수로 ‘여인의 향기’, ‘미친 사랑의 노래’, ‘결혼할까요’로 인기 정상 여성그룹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들은 지난 2006년 조영수의 올스타 1집 타이틀 곡 ‘미워요’를 통해 올스타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 있다.
이지혜는 그룹 샵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지난 2005년 솔로로 데뷔 후 조영수가 작곡한 PK헤만의 ‘에버그린’이란 곡의 피쳐링에 참여했던 인연으로 이번 네 번째 이야기에 참여하게 됐다.
한편 조영수는 씨야의 ‘바보’와 이지혜의 ‘내사랑 곰돌이’를 마지막으로 이달 말 올스타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