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SAP코리아는 기존 CRM 제품과는 차별화된 통합 기능과 지능적인 웹 2.0 기반 CRM UI(사용자인터페이스)가 제공되는 새로운 버전 ‘SAP CRM 2007’을 19일 발표했다.
SAP CRM 2007은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과정 없이 최적화가 가능하며 기존 CRM에서 극복하지 못했던 편의성, 유연성, 포괄성을 제공한다.
또 사용자에게 온 프리미스(On-Premise), 온 디맨드(On-Demand), 온 하이브리드(On-Hybrid) 선택권을 부여해 최상의 구축 방식을 직접 선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마케팅, 영업, 서비스의 주요기능에 영업성과 관리, 실시간 고객 오퍼, 마케팅 자원관리 등 첨단 기능을 더해 고객중심의 CRM을 효과있게 구축할 있도록 지원하며, 텔레커뮤니케이션, 파이낸셜 서비스, 공공 · 제조 분야 등 다양한 산업 솔루션을 함께 제공한다.
밥 스터츠 SAP CRM분야 총 책임자는 “SAP CRM 2007은 간편하고 유연하며 포괄적인 CRM의 특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나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우수한 프런트 성능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비즈니스 가치를 빠른 시간 내에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