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PN풍년이 신혼 새댁ㆍ예비 신부 등을 대상으로 PN풍년 대표 제품 3종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PN마니아 체험단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6기 체험단은 신혼 새댁ㆍ예비 신부 등 젊은 주부들이 압력솥으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새댁이 꾸미는 주방’이란 테마로 진행된다.
결혼한지 2년 미만인 신혼새댁,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부 또는 이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해줄 베테랑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요리 및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 운영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지원자를 우선으로 선발한다.
PN마니아 6기로 선정되면 마스터셰프코리아 가우퍼 냄비 2종, 블랙펄 네오 압력솥, 하이클래드 IH하이브압력솥 등 PN풍년의 대표 제품 체험은 물론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 PN풍년의 홍보대사가 되어 오는 4~7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이달 10~30일까지 3주간이며 PN마니아 카페내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URL과 함께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4월 16일에 발표한다.
이승우 PN풍년 마케팅 팀장은 “이번 PN마니아 체험단을 통해 그동안 압력솥 사용이 어렵게 느껴졌던 분들이 쉽고 맛있게 조리 가능한 압력솥만의 매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