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보령제약그룹 계열사 보령수앤수(대표 진유성)가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려는 남성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수앤수 쇼핑몰을 통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데이용(DAY)과 나이트용(Night) 슬림워크 압박스타킹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다리라인을 관리해주는 ‘메조테라인 바디 샤워젤리’와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슬림워크 소문내기 이벤트 (보령수앤수 제공)

또한 오는 21일까지 ‘슬림워크 소문내기’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수앤수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슬림워크에 대한 내용을 퍼가고 응원의 글만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픽시온 심리브라세트’와 ‘슬림워크 데이&나이트용’ 등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수앤수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슬림워크는 미용에만 신경 쓴 저가의 단일압박제품과는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로 단계 압박을 주는 ‘미각(美脚)리프트 구조’ 스타킹으로 다리라인을 살려준다.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으로도 우수해 일본뿐 아니라, 홍콩, 대만 등지에서도 이미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윤선화 보령수앤수 PM은 “슬리워크는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다리를 관리해주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게 제품도 구매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