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춘곤증 극복을 해결해주는 이색 상품들이 온라인쇼핑몰에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오픈마켓 G마켓은 신체에 붙이면 시원한 청량감을 줘 잠을 깨우는 이색적인 패치 상품을 내놨다.

올빼미 졸음방지 패치로 불리는 이 제품은 천연 페퍼민트와 졸음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10여 종의 허브가 정신을 맑게 해 졸음을 방지한다.

이마 등 피부에 붙이면 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된다.

인터파크는 헤어밴드 형태로 머리에 착용하는 ‘두쿨’을 판매중이다. 자연물에서 추출한 아로마액이 머리를 상쾌하게 해준다.

롯데아이몰은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졸음을 방지해주는 공기 청정식물이 춘곤증 예방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음이온식물 ‘산세베리아슈퍼바’, ‘화이트가든마지나타’ 등의 공기청정식물은 책상 위에 올려두면 춘곤증 예방은 물론 봄 분위기를 연출 할 수도 있어 일석이조다.

이밖에 디앤샵에서 판매하는 ‘졸음방지 경보기’는 귀에 걸어 착용하는 상품으로 고개를 숙여 졸면 경보음이 발생해 잠을 깨워준다.

숙면을 위한 제품도 판매가 늘고 있다. G마켓에서는 구름처럼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바디 필로우’를 판매한다. 또, 새끼 손가락의 경혈을 자극해 코를 고는 것을 막아주는 ‘코골이 방지 반지’도 주목받고 있다.

롯데닷컴의 ‘눈베개’, ‘발가락 베개’도 이색상품으로 한 몫하고 있다.

(사진 = 발가락 베개와 코골이 방지 반지.)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