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3일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실시한 맥심 화이트골드 프로모션 ‘화이트데이에는 맥심 화이트골드’ 이벤트가 성황리 마무리됐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맥심 화이트골드와 푸짐한 경품으로 구성된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맥심화이트골드, 김연아 포즈 따라하기 이벤트 (동서식품 제공)

현장에서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인 김연아 선수의 피겨 경기 포즈를 따라 하는 '김연아 포즈 따라잡기' 포토 이벤트와 ‘룰렛 퀴즈 게임’이 진행됐다. 김연아 선수가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스타인 만큼 이번 이벤트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맥심 화이트 골드, 오레오 등의 경품이 증정됐다.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직장인 오선애(25, 여)씨는 “우연히 참여한 이벤트에서 생각지도 못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받아 너무 기쁘다”며 “다가올 화이트데이가 맥심 화이트골드 덕분에 더욱 즐겁게 느껴진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들에게 달콤하고 뜻깊은 화이트데이 추억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이 적극적이고 즐겁게 참여해주어 더욱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