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신입사원, 대학입학생 등 새봄맞이 옷 구매자들을 위해 제로마켓은 새봄 옷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로마켓(대표 나판수)은 조이너스, 예츠, 꼼빠니아 등 인기 브랜드 봄 상품을 60%에서 최고 85%까지 할인해 주는 행사를 열고 잇다.

조이너스의 스퀘어 실버버튼 핀턱장식의 스커트수트의 경우 가격은 60%할인 된 10만2400원이다.

강진아 제로마켓 패션MD는 “복장에 대한 규율이 있는 회사일 경우, 정장으로 멋내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며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를 원한다면 단연 스커트 정장세트가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약간 쌀쌀한 바람이 부는 초봄에는 트렌치코트와 함께 코디를 하고, 완연한 봄에는 다양한 블라우스와 코디하면 한벌로도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수트는 기본적으로 블라우스 색상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잘 매치가 되는 편. 피부색깔에 따라 창백한 피부라면 블루나 핑크 블라우스로 생동감을 주고, 붉은 피부일 경우는 푸른 블라우스로 커버를 할 수 있다.

검은 피부는 연분홍이나 연보라 등 파스텔톤 컬러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키가 커 보이도록 하는 조이너스의 에나멜벨티드 도트새틴원피스도 60% 할인된 5만12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날씬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 드레스샤워의 새틴 스키니 슬랙스, 새틴카라 럭셔리 조끼, 바닐라샵의 핀턱라인 새틴 소재인 주얼리버튼 정장 원피스 등도 할인한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