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V.O.S 최현준과 팝핀현준, 쥬얼리 새멤버 하주연이 깜짝 트리오를 결성해 무대에 오른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V.O.S가 15일 팬들을 위해 마련한 ‘2008 White Day V.O.S Concert’에서 이들은 1일 트리오로 나서 색다른 묘미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대에서 이들은 윌 스미스의 ‘Wild Wild West’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Sexy Back’을 화려한 춤사위와 함께 멋진 하모니를 연출할 계획이다.
이밖에 이번 공연에는 ▲V.O.S의 리더 박지헌의 마술쇼와 판토마임 공연 ▲최현준과 김경록의 필살의 개인기 퍼레이드 ▲30초의 짜릿한 키스타임과 커플할인 이벤트 ▲3년만의 컴백과 함께 최근 온·오프라인을 통해 인기절정에 있는 여성그룹 쥬얼리와 브라운아이드걸스, 소녀시대가 게스트로 참여, 팬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날 부천 카톨릭대학교 콘서트홀에서 두차례 열정적인 막이 오를 이번 공연서 브라운아이드걸스는 4시에, 쥬얼리와 소녀시대는 7시30분 공연 무대에 오른다.
V.O.S 소속사측은 “V.O.S는 이번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즐겁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연일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이들은 이 무대에서 평소 방송에서 찾아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V.O.S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