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패킷티어코리아(지사장 정재호)는 시장조사기관 애버딘 그룹이 실시한 WAN 최적화 및 가속화 솔루션 부문 조사에서 자사가 시트릭스 F5 주니퍼 리버베드 등을 제치고 우수성을 인정받아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WAN 최적화 및 가속화 솔루션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5개 벤더에 대해 응답속도 개선 및 고객 불만 감소 부분이 평가됐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속도 개선 부분에서 패킷티어 고객들은 800%의 응답속도 개선을 경험했으나 시트릭스 F5 주니퍼 리버베드의 고객들은 196%에서 709%의 응답 속도 개선을 경험했다.
또 소비자 불만 감소 부분에 있어서도 패킷티어는 71%의 불만감소율을 보인 반면 이들 4개 벤더는 18%에서 39%까지의 불만감소율을 나타냈다.
정재호 지사장은 “현재 소비자들은 WAN 최적화와 더불어 가속 기능도 필수요건으로 여기고 있다”며 “WAN 가속과 최적화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업체는 패킷티어가 유일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킷티어는 향후 이같은 특징의 솔루션으로 해외에 지사를 둔 대기업 및 금융 시장을 중심으로 시장 확대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