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가 월드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3곡의 신곡 공개를 결정했다.
24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이달 말 개최되는 월드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원 그레이트 스텝 리턴즈’(One Great Step Returns)에서 신곡 3곡 공개 무대를 포함해 기존 무대와 다른 포맷의 공연을 선보인다.
인피니트가 차기 앨범 계획을 발표하지 않은 상태에서 신곡 3곡을 공개하겠다고 나선 것은 이례적인 일로 평가된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인피니트가 지난해 8월부터 월드투어 콘서트에 매진하면서 앨범 활동을 하지 못한데 대해 팬들에게 죄송스런 마음을 그 동안 가져왔다”며 “변함없는 응원과 관심을 보내준 팬들의 고마움과 미안함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보답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앵콜 콘서트에서 신곡 3곡을 깜짝 공개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콘서트는 지난 월드투어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완벽한 연출과 스펙타클한 구성으로 팬들의 열기에 응답할 예정이다”고 덧붙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부추겼다.
앞서 인피니트는 월드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 예매 페이지를 마비시키며, 2만석 전석 매진으로 ‘완판돌’ 다운 몀모를 재증명해 냈다.
한편 공연 연습에 한창인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는 오는 28일 오후 7시와 3월 1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한 막을 연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