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쥬얼리가 2주 연속 벅스 차트 1위에 올랐다.

쥬얼리는 이탈리아 가수 잉그리드의 동명곡 ‘One more time’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6일 현재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도 꾸준히 1위자리를 이어가고 있어 당분간 순위 변동없이 왕좌를 지켜갈 것으로 보인다.

2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Love’가 꾸준한 상승세로 다비치와 서로 순위를 바꿨으며 V.O.S와 박지헌은 3계단과 7계단을 뛰어 4위와 5위에 올라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하동균의 ‘나비야’는 두계단 떨어진 6위를 차지했고 지난주 보다 9계단을 오른 소녀시대(Kissing You)는 7위에, 무려 132계단을 훌쩍 뛴 신혜성과 린은 듀엣 발라드곡 ‘그대죠’로 8위에 올랐다.

특히 신혜성과 린은 감성적인 남녀 보컬리스트의 아름다운 하모니 조화로 팬들 반응 역시 뜨겁다.

빅뱅의 라이브 앨범 수록곡인 ‘Crazy Dog + 환상속의 그대’는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가 더해지며 지난주보다 281계단 뛰어 올라 26위를 차지하며 톱10 진입을 겨냥하고 있다.

한편 30위에 오른 별과 나윤권 ‘창문을 열어놓고’를 비롯 ▲이현우 ‘기적’(45) ▲김경호 ‘마치 너인 것처럼’(46) ▲더더 ‘여자이니까’(47) ▲울음큰새 ‘그대가 불러준 노래’(75) ▲손담비 ‘Change The World’(88위) 등이 벅스 차트에 새롭게 진입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