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몰이 3월 9일까지 ‘300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에 기획한 ‘300 페스티벌’은 온라인몰의 활성화를 위해 100개 상품을 최저가에 도전해 판매하고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배송비를 적립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Pay Back)행사로 구성돼 있다.

우선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 100개를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에 도전, 최대 65%까지 할인해준다. 이번 행사 상품은 온라인몰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고 구매하는 카테고리(유아동, 신선식품, 잡화, 스포츠, 가구 등)에서 고객 선호 상품을 MD가 직접 선정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LED TV 스탠드형(24%할인), LG 통돌이 세탁기 15Kg(29%할인), 메디칼드림 등안마기(50%할인)등 을 비롯해 디지털 가전, 가구, 스포츠·아웃도어용품, 대표 인기먹거리, 의류, 장난감 등을 선보인다.

박선균 홈플러스 온라인몰 본부장은 “홈플러스 온라인몰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이번 페스티벌은 신학기 특수(졸업,입학)와 함께 날이 포근해지면서 집단장용 가구, 아웃도어 용품 등 시즌 상품의 수요에 맞춰 준비했다”며 “모바일 쿠폰 및 적립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의 기회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