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영국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Berghaus)가 오는 3월 1일 서울 문정동 로데오 거리에 컨셉스토어를 연다.

약 198㎡(60여 평) 규모의 ‘버그하우스 컨셉스토어’는 버그하우스의 다양한 제품 라인과 한정 판매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제프 그리핀(Jeff Griffin)이 버그하우스와 공동 작업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자켓(collaboration jacket)’ 등도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버그하우스 컨셉스토어는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향기마케팅과 음악마케팅을 도입해 기존 아웃도어 매장과 차별화했다.

또한 영국 본사 컨셉스토어의 메뉴얼을 바탕으로 매장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존을 영국 버그하우스 매장과 동일하게 구성했다.

엄재은 버그하우스 브랜드장은 “버그하우스의 문정동 컨셉스토어는 기존 아웃도어 매장과 차별성을 가진 감성적이고 모던한 이미지를 매장 키워드로 삼아 기획됐다”며 “버그하우스 전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대표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그하우스는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공암벽 등반 이벤트를 열어 미션을 수행하는 참여자에게 버그하우스 자켓 및 버그하우스 가방 등을 증정하고 버그하우스 사은품과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