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8일 화이트데이 기념 미니콘서트 갖는 클래지콰이.사진 왼쪽부터 DJ클래지 호란 알렉스<사진제공=SBSi>

(DIP통신) 류수운 기자 = 3인조 혼성 보컬그룹 클래지콰이(알랙스 호란 DJ클래지)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파티형식의 미니콘서트를 갖는다.

다음달 8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오후 3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열릴 이번 행사는 클래지콰이의 미니콘서트와 식사, 케익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콘서트에는 SK텔레콤 무선 뮤직포털 서비스 SBS뮤직스타채널 회원 100명이 초대돼 스타와의 짜릿한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행사 참여 희망자는 휴대폰을 통해 다음달 3일까지 SBS뮤직스타채널(**006+NATE)로 접속, 응모하면 된다.

SBS뮤직스타채널은 응모자 가운데 50명(1인 2매)을 추첨해 행사 초대자를 다음날인 4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아쉽게 탈락한 응모자 중 75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W호텔 숙박권과 프로포즈 커플링ㆍ꽃바구니ㆍ사탕바구니ㆍ닌텐도 등의 경품을 증정키로 했다.

SBSi 뮤직사업팀 PM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클래지콰이의 노래도 듣고 달콤한 케익을 함께 만든다면, 연인과 함께하지 못해도 결코 서운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참석자들에게는 상상 이상의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하는데 손색이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