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해외배송 이하넥스(eHanEx)서비스 홈페이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진(002320)은 최근 해외 쇼핑몰 이용고객 증가 추세에 따라 해외배송서비스 이하넥스(eHanEx)를 강화 한다고 3일 밝혔다.

따라서 한진은 이하넥스의 ‘The 빠른 서비스’를 통해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만 작성하면 현지에서 물품 확인 및 재포장 등의 별도 절차 없이 바로 항공편을 통해 발송하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지 물류센터 발송일로부터 3일 이내에 한국에서 물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품 수량이 1개인 단품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울러 이달 28일까지 The 빠른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운송료 30% 할인 (7 lbs 이하)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진의 이하넥스는 미국 현지 상품을 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 매월 특정 상품이 세트 형태로 구성되며, 별도의 신청서 작성 없이 국내 쇼핑몰 이용과 유사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한진의 이하넥스는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 상품도 간단한 신청만으로 현지 지점에서의 포장, 해외배송, 통관까지 원 클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특히 한진이 보유한 해외거점 및 네트워크의 활용으로 실시간 상품경로 추적이 가능하며 해외 현지에서도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해외쇼핑몰 이용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신뢰를 더해 주고 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