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22일 인기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마법사(남)’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마법사(남)와 전직 2종 ▲빙결사 ▲스위프트 마스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빙결사는 얼음으로 만든 무기를 활용하며, 타격 성공 시 쌓이는 중첩을 이용한 강력한 추가 공격이 특징이다.
스위프트 마스터는 바람을 활용한 기동 전투를 기반으로 적진을 질주하고 바람을 폭발시켜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2종을 추가했다.
먼저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정예 던전 ‘소멸의 공동’에서는 ‘잿빛의 로젠버그’, ‘만개의 라라아’가 보스로 등장하며 클리어 시 무형의 망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주간 던전 ‘왕의 서고’에서는 ‘빛의 깃든 죽은 자의 성 익시드 장비’ 외에도 다양한 에픽 및 익시드 등급 장비를 보다 용이하게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스트 하이웨이 이벤트 ▲각종 미션 수행 이벤트 ▲서리바람의 노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외 ▲크리쳐와 따끈따끈 겨울 굽기 이벤트 ▲제말이 그말이에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