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에 신규 콘텐츠 ‘절규의 나선탑’과 신규 전투원 등을 15일 업데이트했다.
절규의 나선탑은 50층까지 제공되는 베타 버전으로, 이용자가 전투원 3명을 편성해 보유 중인 세이브 데이터를 활용해 층별 전투를 진행하는 구조다.
업데이트와 함께 본능 속성 컨트롤러 전투원 ▲나르쟈와 파트너 ▲가야를 추가했다.
나르쟈는 전용 버프로 체력 회복과 피해량 강화를 수행하며, 가야는 담당 전투원의 방어력 기반으로 피해 효율을 높이는 특성을 갖췄다.
나르쟈 트라우마 코드를 신규 적용했고, 기존 전투원 ‘루크’ 트라우마 코드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이벤트는 ‘방주의 수호자’(1월 28일~2월 11일), ‘긴급 구출 프로토콜’(2월 25일까지), ‘오버드라이브-시뮬레이션’(1월 21일까지) 등을 순차 운영한다.
나르쟈 트라우마 코드 연계 기간 한정 이벤트도 2월 4일까지 진행해 이벤트 전투 기반 보상을 제공한다.
편의 기능으로는 스토리 최초 감상 시에도 선택 가능한 건너뛰기 기능을 도입했다.
시뮬레이션 웨이브는 보상 배율 선택 방식으로 개편했고, 카오스 웨이포인트 전리품 정산 기능과 전투원 특전 로비 추가, UI·UX 개선도 포함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