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에 ‘격전지 4층: 궤도 방어 기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격전지 4층은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일반·상위 구역을 포함해 총 4개 지역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해당 콘텐츠에서 희귀 장비·재료와 영웅 장비·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상위 구역에서는 고유 컬렉션 아이템과 ▲핫핑크 버니 ▲눈꽃송이 신규 로버 코스튬이 추가됐고, 신규 보스 4종을 통해 ‘8번 액티브 스킬’과 ‘MAU 토르 설계도’도 제공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격전지 4층은 기존 ‘격전지 3층: 고궤도 발사기지’와 통합 ‘격전지’로 운영되며, 동일 월드 내 3개 서버가 매칭돼 서버별 200명씩 총 600명이 참여한다.
넷마블은 1월 28일 ‘네메시스 비밀기지 5층’ 확장을 통해 ‘런처 케이론의 설계도’와 패시브 스킬 ‘피의 광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월 4일에는 ‘파티 던전: 아케인의 시련’에 지옥1 난이도를 추가하고, 신규 아이템 ‘심우주용 스타게이저’ 등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전투 모듈 확장, 영웅 등급 패시브 스킬 3종, 길드 연구 신규 카테고리, 신규 로버 코스튬 등도 적용됐다.
넷마블은 출시 300일을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화이트 베어 획득 지원 ▲격전지의 정복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