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이젠벅이 최근 전속 모델 박민영, 서인국과 함께 한 ‘2014 봄여름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박민영과 서인국은 ‘Isenberg, the Challenge(이젠벅 더 챌린지, 이젠벅은 도전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올 시즌 이젠벅이 추구하는 자유분방 하면서도 활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고기능성 방수 방풍재킷, 트레킹 용품 등 클라이밍 의류부터 도심 속 가벼운 스포츠 활동을 위한 캐주얼 트레이닝 웨어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을 각각의 분위기에 맞게 완벽히 소화했다.

박민영은 처음 도전하는 아웃도어 화보임에도 몸을 아끼지 않는 역동적인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서인국은 2년째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만큼 아웃도어와 스포츠가 결합된 이젠벅만의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특히, 둘은 이날 처음 만난 자리임에도 불구, 틈틈이 포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는 등 풋풋한 선남선녀 ‘커플 캐미’로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팀 팀장은 “박민영과 서인국이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서로를 배려하며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해, 어느 때보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 며 “이들이 밝고 활동적인 에너지와 세련된 개성을 지닌 만큼, 올 시즌 기존 아웃도어와 차별화된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아웃도어 스타일 화보를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민영, 서인국이 함께 한 이젠벅의 ‘2014 봄여름 시즌 화보’는 오는 2월 중순 이젠벅 홈페이지및 전국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