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 카제나)가 대만 바하무트가 주최하는 ‘바하무트 어워드’에서 모바일 게임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바하무트 어워드는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가 매년 진행하는 시상 행사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은 가운데 모바일 게임 부문은 공식 게시판 이용자 반응을 기준으로 상위 3개 작품을 뽑았으며, 카제나가 1위에 올라 금상을 받았다.
회사측은 해당 타이틀이 출시 이후 바하무트 모바일 게임 공식 게시판에서 높은 인기도를 유지했고, 여러 기간에 걸쳐 게시판 인기도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대만 시장에서 바하무트 랭킹이 작품 인지도와 화제성을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되는 만큼, 이번 수상은 현지 이용자 관심과 호응을 재확인한 성과로 평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제나는 지난 20일 공식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 2026년 상반기까지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시즌제 콘텐츠 ‘은하계 재해’를 중심으로 신규 전투원과 스토리,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과 시스템 완성도 강화도 병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