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온라인 RPG ‘어둠의전설’ 서비스 28주년을 맞아 겨울 이벤트를 실시하고 ‘2025 연말 어워즈’를 공개했다.
넥슨이 내년 1월 22일까지 28주년 이벤트 ‘크리스마스 씰 모으기’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로 획득한 크리스마스 씰을 등록해 에테르, 루돌이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눈사람 만들기’, ‘거대 눈사람 퇴치 이벤트’, ‘성냥팔이소녀 돕기’ 등도 운영하며 ‘요정의선물상자’ 등 기념 보상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선물공장 내 ‘산타의 선물 상점’에서는 특별한 선물 상자도 선보인다.
연말 어워즈는 플레이 기록을 바탕으로 올 한 해 이용자 성과를 선정해 공개했다.
명예 TOP 10 이용자에게 ‘2025 어워즈 인증서’, ‘Effect-어둠어워즈’ 등 인게임 보상과 신규 굿즈 ‘뮤레칸 키캡’을 증정한다.
TOP 1 이용자에게는 ‘니에 쿠션’을 추가로 제공하며, 개근상 수상자에게는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넥슨은 공식 굿즈샵 ‘뮤레칸의 상점’도 오픈해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키링 등 신규 굿즈를 판매한다.
굿즈샵 오픈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뮤레칸 후드집업’을 증정한다. 또 굿즈에 얽힌 사연을 응모한 이용자에게는 ‘팜팻 인형’을 선물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