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ChatGPT 엔터프라이즈 국내 첫 리셀러…기업 AX 지원 체계 구축
(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이 ‘제27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아이스크림 부문 최초 수상으로 부라보콘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공식 입증받은 셈이다.
부라보콘은 다양한 CM송과 광고캠페인 외에도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55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사회공헌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부라보콘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제고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아이스크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라보콘은 국내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으로 1970년에 출시해 올해로 55주년을 맞이한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01년에는 국내 최장수 아이스크림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고 2008년에는 세계 최초로 한 번에 뜯는 포장 방식인 하프 커팅을 적용하는 등 국내 콘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NSP통신 옥한빈 기자(gksqls010@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