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국내 비주얼 노벨 개발사 테일즈샵의 신작 ‘사랑 한 잔 말아주세요!’를 23일 정식 출시한다.

신작은 ‘기적의 분식집’ ‘썸썸 편의점’으로 이어진 ‘테일즈샵 스토어 유니버스’ 흐름을 잇는 작품으로,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중심 서사를 내세웠다.

현대 무협 세계관의 가상 세계에서 주인공이 바텐더로 일하며 손님과 인연을 맺고, 선택에 따라 관계와 서사가 변화하는 구조로 설계됐다.

비주얼 노벨 진행에 더해 가게 운영 요소가 결합돼 플레이 흐름과 서사가 맞물리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스토브는 게임 본편과 시즌 패스를 23일 동시 출시했다. 시즌 패스는 내년 7월까지 순차 공개될 캐릭터 서비스 팩 등 DLC 5종을 일괄 구매하는 상품이며 ‘스페셜 코멘터리’ 특전을 포함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본편은 5%, 시즌 패스는 10% 할인 판매하며 구매자에게 ‘국화 매듭 노리개 아크릴 키링’ 굿즈를 제공한다.

본편과 시즌 패스를 모두 구매한 이용자는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