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23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리바이어던] 밤’을 추가하고 연말 시즌 이벤트를 시작했다.

SSR+ 등급인 ‘[리바이어던] 밤’은 원작에서 고대 생물 ‘리바이어던’의 힘을 얻은 밤을 기반으로 한 청속성 원거리 딜러다.

활 기반 원거리 공격에 더해 기본 공격 적중 누적에 따라 리바이어던의 힘이 방출되도록 설계돼, 전투가 길어질수록 화력이 커지는 구조가 핵심이다.

회사 측은 모험 콘텐츠뿐 아니라 보스전에서도 활용 범위가 넓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와 함께 홀리데이 페스타 이벤트를 12월 23일부터 1월 8일까지 운영한다.

스토리 이벤트 ‘고요한 밤에! 거룩한 밤에!’를 재개하고 미션·교환소 보상으로 ▲SSR+ 탑의 축복 돌파석 ▲칭호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등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는 일일 접속만으로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2400개 ▲홀리데이 기념 10% 특별 할인 쿠폰 ▲[2025] 럭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데일리 미션 보상과 함께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통해 에반 홀리데이 의상 및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홀리데이 아이템 수집 보상과 특정 SSR+ 동료를 노릴 수 있는 ‘특별 소환’도 병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