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에 시즌36 ‘코리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시즌은 한국 설화와 전통 요소를 콘셉트로, 산군·가마 등 신규 카트 10종과 홍길동을 포함한 신규 캐릭터 8종, 배찌 전우치 코스튬, 배찌 곤룡포 코스튬, 무궁화 요정 플라잉 펫 등 아이템을 추가했다.
서울 광화문, 경주 첨성대·대릉원, 부산 광안대교 등을 배경으로 한 ▲코리아 다이나믹 서울 ▲코리아 부산의 밤 ▲코리아 천년의 경주 트랙 3종도 새로 선보였다.
성장 동선 확장을 위해 러쉬팜 최고 레벨과 목장 레벨을 각각 105레벨, 34레벨로 상향하고, 어장 수심을 10m까지 확장했으며, 23일에는 동일 유닛 합성 방식의 신규 콘텐츠 머지타운을 도입할 예정이다.
넥슨은 코리아 시즌을 기념해 2월 3일까지 접속·랭킹전·멀티 대전 참여 등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코리아 다이나믹 서울 완주 보상으로 태극기를 모아 태극기 헤어장식(영구)과 코리아 테마 키링 등을 지급하고, 코리아 테마 OST 투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링과 기프트 코드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