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가 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에 신규 클래스 ‘가디언나이트’를 업데이트하고 2025년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가디언나이트는 로스트아크 최초의 뿌리 클래스가 없는 오리지널 클래스로, 거대한 할버드와 가디언 엠버레스의 힘을 활용해 게이지를 모아 ‘화신’ 상태에 돌입하면 강력한 기동력과 화신 스킬을 사용하는 근접 전투 클래스다.
회사는 금일부터 2026년 4월 1일까지 가디언나이트로 특정 아이템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전용 칭호와 무기 아바타, ‘전설 코어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시즌에는 아이템 레벨 1700까지 성장을 지원하는 모코코 챌린지 익스프레스를 비롯해 일일 미션으로 토큰을 모아 미니게임과 성장 보상을 획득하는 눈사람 구출 작전, 눈꽃 아르고스 주화로 보상을 교환하는 ‘고요한 밤, 눈꽃 아르고스의 귀환’ 등이 차례로 열린다.
출석 일수에 따라 ’25 윈터 캔디 케인 탈것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하는 겨울 특별 출석 이벤트와 플레이 미션으로 눈꽃송이를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각종 보상과 교환하는 눈꽃송이 상점도 운영된다.
2월 18일까지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며, 누적 100시간 달성시 칠흑의 심판관 아바타 상자, 유물 전투 각인서 선택 주머니 등을 제공한다.
또 오는 12일 정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2025 로스트아크 윈터 굿즈샵: 꿈꿔바바의 희망 상점’을 열고 SD 피규어, 무드등, 캘린더 세트 등 13종 굿즈를 판매하며, 굿즈 판매 수익금은 아동·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