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K텔레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텔레콤(017670)이 키즈폰 신제품 ‘ZEM폰 포켓피스’ 온라인 사전예약을 9일부터 11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하고, 12일 온·오프라인 채널에 정식 출시한다.

ZEM폰 포켓피스는 포켓몬과 사람들이 평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을 테마로 한 ‘포켓피스’ 세계관을 담은 ZEM폰 포켓몬 에디션 네 번째 시리즈로, 키즈용 LTE 스마트폰이다.

신제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A17 단말을 기반으로 라이트 블루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34만9800원(VAT 포함)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포켓피스 크로스백, 파우치 키링, 폰 케이스, 폰 스트랩, 액정보호필름 등 KC 인증을 받은 액세서리 세트가 제공된다.

포켓몬 IP를 활용한 전용 테마가 적용돼 포켓피스 잠금화면, 홈 화면 등 ‘ZEM폰 포켓피스’ 전용 UI를 지원한다.

단말에는 스마트폰 사용 습관 관리, 어학, 초등 시사뉴스 등 어린이용 서비스가 탑재되며, ZEM 앱을 통해 부모가 자녀 위치 조회, 사용 시간 관리, 안심 설정, 안심 리포트를 이용할 수 있다.

초등 영어 교육 앱 ‘오래영어’는 수준별 맞춤형 1대1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AI가 초등 시사뉴스를 요약하고 퀴즈로 제공하는 학습 앱 ‘키즈다(KidsDa)’도 6개월간 무료로 제공된다.

T다이렉트샵에서 9일부터 22일까지 구매 접수 후 29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T다이렉트샵 이용권이 제공된다.

ZEM폰 포켓피스를 구매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필립스 블루투스 키즈 무선 헤드폰, 미니 레트로 카메라, 헬로키티 노래방 마이크 스피커 세트 등 T기프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