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유하준과 박효주의 커플사진이 공개됐다.

21일 유하준 소속사는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이하 ‘로필3’)에서 일명 ‘정석커플’로 불리며,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민정 역의 박효주와 안민석 역의 유하준의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한 핫팩과 패딩으로 중무장한 박효주와 목도리에 안경을 쓰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내 지적인 느낌이 더해진 유하준이 다정한 눈빛으로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은 ‘로필3’에서 24시간 붙어 다니는 진한 사랑보다는 담백한 인스턴트식 ‘하룻밤 연애’를 즐기는 자유연애주의자의 모습으로 신선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정석커플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하준과 박효주, ‘로필3’ 대표 커플될듯”, “앞으로의 전개가 가장 궁금한 커플이다”, “다정한 커플 사진만으로 앞으로 보여 줄 둘의 환상 케미를 느끼게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는 ‘연애와 일’, ‘사랑과 성공’ 두 가지 모두를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30대 여자들의 로맨틱 스토리를 그린 16부작 드라마이다. 두 사람 외 김소연(신주연 역) 성준(주완 역) 남궁민(강태윤 역) 왕지원(오세령 역) 윤승아(정희재 역) 박유환(이우영 역) 등이 출연 중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