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현대모비스가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를 위해 현대모비스는 최근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하고 오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참가작을 접수받는다.

이번 광고공모전은 순정부품 사용의 중요성, 현대모비스의 R&D기술력, 현대모비스의 사회공헌 PR 등 총 3가지의 주제로 응모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휴학생을 포함한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로,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 가능하다. 응모 유형은 인쇄광고 부문이며 개인당 또는 팀당 3작품 이내로 중복참가도 가능하다.

현대모비스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2주간 접수를 받고 이노션의 광고전문가들이 함께하는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3월 중 총 6개의 우수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개 팀에게는 500만원 장학금과 이노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최우수상 5개 팀에는 30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을 각각 수여한다.

현대모비스 홍보실장 장윤경 상무는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그동안 기업이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늘 귀감이 되고 있다”며 “학생들의 젊은 시각과 감성 트렌드가 잘 반영된 좋은 작품들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kjk1052@nspna.com, 고정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