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뮤직, CF 및 뮤비 &드라마 장면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슈퍼스타K 3’ 준우승 팀인 밴드 버스커 버스커(이하 ‘버스커’)의 장범준(25)과 공개 연인 탤런트 송지수(21)의 결혼이 발표돼 화제다.

장범준 소속사인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버스커 멤버 장범준 군의 결혼 소식을 전한다”며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속도위반 사실 공개와 함께 장범준-송지수 커플의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소속사는 또 “버스커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해 밴드 활동을 잠시 멈춘다”고 밝혔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해 11월 1년 째 열애 중인 사실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범준은 이번 결혼과 출산 문제로 내년 예정된 군 입대를 미룰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의 깜짝 결혼 발표로 예비신부 송지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송지수는 탤런트 데뷔 전 온라인 상에서 ‘2초 티아라 은정’으로 화제되며,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셰인 상대역으로 출연해 거품키스신을 선보이는 등 얼굴을 알렸다. 이후 지난해 5월부터 방송돼 11월 110부 작으로 종영을 맞은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에 극 중 이미자(윤미라 분)의 둘째 딸이자 민지수(박선영 분)의 동생인 민미수 역으로 트로트가수를 꿈꾸는 철부지 여고생을 연기했다.

또 같은 해 10월 막을 내린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도 극 중 강태준(민호 분)의 여고생 사생팬 3인방 중 한 명인 신명화 역을 맡아 걸스데이 유라(이은영 역), 정은주(홍보희 역)와 함께 열연을 선보이며 깨알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장범준-송지수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송지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연예계 이른 결혼인만큼 행복하고 잘사는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 “속도위반에 결혼까지 일사천리 놀랍군”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