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나날이 스튜디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방치형 동물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여름 기념 코코넛 패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다양한 미션과 업적을 달성해 코코넛을 모으면 최종 보상으로 치명적인 춤 실력을 보유한 반전 매력의 마지나타 거북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는 ▲여름 시즌 코코넛 패스 ▲하와이안 여름 동물 친구들▲여름 바다 날씨 ▲해변가 동물 패키지 ▲골든 리트리버 패키지 등이 추가된다.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새로 찾아온 동물은 시원한 여름을 기념해 하와이안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하와이안 라마, 코코넛 바다거북, 망고 원숭이, 파인애플 고슴도치 등 하와이안 동물 친구들과 마지나타 거북, 골든 리트리버로 구성됐다. 여기에 푸른 여름 바다 날씨가 추가됐다.

(이미지 = 나날이 스튜디오)

한편 나날이 스튜디오는 방치형 카페 힐링게임 타이니 카페의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리모델링 시스템 & 인테리어 기능 추가 ▲구스토의 비밀 노트 ▲신규 알바생 스킨 2종 ▲신규 핸드드립 세트 3종 ▲의상실 기능 활성화 ▲월드맵 디자인 변경 등이 포함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