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인증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한동하이드로는 자사가 연구 개발 및 시판 중인 국내 특허를 획득한 무필터 배터리 충전식 수소수 생성기 하이드랙션 시리즈를 비롯해 수소 화장품, 수소 헬스케어 등 수소 관련 종합 비즈니스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자사의 연구 개발 및 상용화 계획들의 사업성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 받았다.

한동하이드로는 국내 특허는 물론 세계 특허 출원 중인 점 외에도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동하이드로에서 최근 연구 개발 및 출시한 수소수 생성기 하이드랙션2는 언제 어디서나 단 3~5분만에 다량의 용존수소(5분 이내 0.35ppm)와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물을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하이드랙션으로 생성된 수소수는 각종 성인병, 암 등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프랑스 루르드 샘물 등 세계 4대 기적의 물과 동일한 성분.

수소수는 체내에 섭취하였을 때 사람의 질환 중 90%를 유발하는 나쁜 활성산소(하이드록실 라디칼)와 결합해 나쁜 활성산소를 물로 만들어버려 각종 성인병과 암 유발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정석관 한동하이드로 대표는 “2013년에 설립돼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무필터 수소수 생성기를 개발하고 출시해 새로운 결실을 이뤄가고 있는 기업”이라며 “수소수생성기를 시작으로 헬스케어, 화장품 등 15개 분야에서 수소 제품을 개발하여 대한민국 대표 수소 비즈니스 기업으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동하이드로는 오는 12월 말에는 휴대가 더욱 간편한 텀블러 형태의 수소수 생성 텀블러 H2미니(350ml, 500ml)를 출시하고 해외에서 달라진 물 때문에 배앓이를 하는 여행객 및 해외 출장이 잦은 직장인을 공략할 예정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