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분기 우리나라 경제 ‘마이너스 성장’…연간 성장률 1% 턱걸이
(DIP통신) =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손병세, www.cypress.com)는 8일 서울 인터콘티넨탈에서 최신 고성능 프로그래머블 솔루션인 ‘웨스트 브리지’의 새로운 아키텍처 발표회를 가졌다.
이 아키텍쳐에 대해 발표에 나선 알라케시 체티아(사진) 싸이프레스 본사 비지니스 사업부 이사는"빠르게 진화하는 인터페이스 표준에 실용적인 브리지로서 광범위한 임배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의 데이터 최적경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웨스트 브리지가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 시켜줄 뿐 아니라 시스템 디자인도 보다 쉽게 해줄 것"이라며"싸이프레스의 고객들이 변화하는 인터페이스 표준에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매 9개월 마다 새로운 버전을, 그리고 매 18개월 마다 새로운 세대의 컨트롤러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웨스트 브리지 제품군은 최적의 데이터 처리량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주변기기, 메모리 및 프로세서 간의 다중 경로를 관리하는 싸이프레스의 슬림(SLIM)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메인 CPU를 언로드 하는 한편 리소스를 자유롭게 해주어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다른 인터페이스로의 직접적이고 독자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