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이 ‘여자들만의 화려한 연말 파티’를 모티프로 레이디스 나이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롯데호텔서울 제공)

[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롯데호텔서울은 특별한 날을 기념해 여자 친구 또는 모녀끼리 우아한 밤을 즐길 수 있는 여성전용 파티 패키지 2종을 내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입구부터 여자에게만 허락된 여성전용 객실 층에서 특별한 파티를 꾸밀 수 있는 ‘레이디스 나이트(Ladies’ Night)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3인 기준)에서의 1박과 클럽라운지 3인이용, 그리고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 3인 혜택을 기본 특전으로 한다.

여기에 하프사이즈 화이트 와인, 과일, 꽃이 준비된 커티시와 함께 버니니 3병, 피자, 파스타, 샐러드가 제공되는 파티 세트 메뉴, 가능시 무료 엑스트라 베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음악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특별한 추억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를 필름 20매와 함께 대여해 준다. 가격은 46만원이다.

또한 예비 신부나 예비 엄마를 위해 주변 친구들이 축하의 의미로 여는 ‘브라이덜 샤워’와 ‘베이비 샤워’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레이디스 프레스티지(Ladies’ Prestige) 패키지’는 상기 모든 혜택을 4인 기준으로 즐기며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다.

레이디스 럭셔리 스위트 룸(4인 기준)으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화려한 파티 데코레이션이 마련되고, 특별히 호텔 조리장이 직접 만드는 파티 세트 메뉴는 벨에어(Belair) 와인과 과일, 치즈 플레이트 등을 포함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파티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가격은 96만원이며 상기 요금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롯데호텔서울 레이디스 플로어 럭셔리 스위트 객실. (롯데호텔서울 제공)

한편 롯데호텔서울의 본관 22층에 위치한 ‘레이디스 플로어’는 국내 최초의 여성전용 층으로 객실에는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바비리스(Babyliss) 헤어 관리세트와 미백기, 족욕기 이외에도 펜할리곤스(Penhaligon’s) 목욕제품과, 유기농 미용음료 등이 비치돼 있어 여성만을 위한 맞춤형 휴식과 힐링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레이디스 플로어 이용 고객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포함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