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롯데호텔(대표이사 송용덕)이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호텔숍’을 오는 18일 오픈 한다.

‘롯데호텔숍’에서는 호텔 뷔페 식사권, 선물용 햄퍼, 레스토랑 상견례 메뉴, 명절 선물세트 이외에도 롯데호텔 PB상품인 토산품 김치와 산양삼 삼계탕, 특별한 날을 위한 맞춤 케이크 주문, 레스토랑 세트메뉴, 호텔 이벤트 할인 티켓 등 롯데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상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하며 다양한 특전을 포함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 3종’을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숍 회원가입 시 일부 품목에 한해 5%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롯데호텔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주중 점심 2인을50% 할인된 가격인 9만32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롯데호텔서울을 대표하는 레스토랑 4곳(한식, 중식, 일식, 이탈리안)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와인 앤 다인(Wine & Dine) 세트’ 1인 이용권 구매 고객은 2인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롯데호텔숍 상품 중 롯데호텔서울의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런치코스를 구매하는 고객 25명에게는 프랑스 주방명품 브랜드 ‘르크루제’의 미니 냄비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이번 롯데호텔숍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롯데호텔의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 쇼핑몰의 강점을 적극 활용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 및 이벤트 상품을 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