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PC방 무료 이벤트 시즌 2를 포함해 ‘카우지’ 테마 신규 트랙 추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와 제휴를 실시한다.

우선 지난 1일 종료된 PC방 무료 이벤트의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해 오는 31일까지 PC방 무료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에는 PC방 요금 10시간 무료 지원에 더해 게토포인트 5000원을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첫 오리지널 테마 ‘카우지’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작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우지는 특유의 개성과 콘셉트가 호평을 받았으며 이번 업데이트로는 공용 트랙인 ▲카우지 폐기물 처리장과 스피드전 트랙인 ▲카우지 네온 스트리트 ▲카우지 추방자들의 마을 등 신규 트랙 3종을 선보인다.

또 작년 12월 26일 도입된 3종의 아이템 팀전 승리 조건 추가 이벤트가 종료되면서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는 플래그 완주, 코인 수집 등 새로운 2종의 승리 조건이 아이템전 솔로에 추가된다.

한편 넥슨은 한국타이어와 손잡고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23일까지 한국(Hankook)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